관리 메뉴

벽난로

스가와라 오이카와 쿠로오 보쿠토 같이 사는 썰 본문

스가와라 오이카와 쿠로오 보쿠토 같이 사는 썰

hwaro 2017. 5. 6. 15:26

트위터에서 풀었던 썰 백업

끝난 거 아님






스가 오이 쿠로 보쿠 넷이서 같이 사는 거 보고싶다


미야기즈 가끔씩 사투리 쓰면 도쿄즈 못 알아듣고 ??? 하겠지

菅 다들 낸내해라

及 스가쨩도 낸내~

黑 ?

木 ??

黑 낸내가 무슨 뜻이냐...?

及 그것도 몰라 쿠로링? 잘 자라는 뜻이잖아

菅 오이카와 그거 사투리라서 도쿄 애들은 잘 모른대


요리같은 건 쿠로가 압도적으로 1위 할 것 같다. 다음은 무난하게 오이캉. 스가는 못 하는 건 아니지만 백프로 본인 입맛에 맞추는 거라 다른 사람들은 못 먹고 보쿠토는 생체화학병기를 만들어냄. 스가가 먹고 병원 실려간 적 있음.


하이큐에서 스가가 사투리 제일 많이 쓴다는데 그럼 도쿄즈랑 가끔씩 의사소통 안 되겠지.

菅 야 이 시절놈아!

木 ...?

菅 어떻게 이걸 몰라? 넌 내가 봤던 시절놈 중에 최고다 진짜.

及 스가쨩. 코타쨩은 그게 무슨 말인지 모를걸.

시절 - 멍청이


서울말 쓰는 애들은 졸려 쓰고 사투리 쓰는 애들은 잠와 쓴다는데

木 다들 안 졸려?

黑 그러고 보니 좀 졸리네.

菅 나도 잠 온다.

及 오이카와씨도 잠 와...

그러다 점점 익숙해져서 도쿄즈가 잠와 쓰고 미야기즈가 졸려 쓰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주량

1위 스가. 다른 사람한테 맞춰줌.

2위 쿠로. 꽤 마시는 편이나 스가에게 이긴 적 없음.

3위 오이캉. 잘 마시는 편은 아니나 어찌어찌 정신줄은 잡음.

4위 보쿠토. 그냥 두면 금방 사족보행 함.


술버릇

스가 : 점점 말이 많아짐

오이 : 앞사람에게 눈웃음치면서 끼부림

쿠로 : 애교(이거 본 야쿠가 자기 눈을 찌름)

보쿠 : 멍멍이 됨


세 사람은 처음에 오이캉이 부르는 별명을 듣고 질색했지만 점점 익숙해짐. 벗 사람들 있는 데서 부르면 다시 자각하고 어마어마한 쪽팔림을 겪음. 특히 스가.

菅 상쾌군이 뭔데?!

及 잘 어울리잖아? 상쾌하게 생겼으니까 상쾌군!

菅 안 어울리거든...

오이캉이 부르는 호칭

스가 : 상쾌군, 스가쨩

쿠로 : 쿠로링, 텟쨩

보쿠 : 코타쨩

나머지는 평범하게 성 부름.


스가는 키 때문에 넷 중에서 종종 루저가 되는데(8ㅁ8) 키로 자기를 놀릴 때마다 발등 콱 밟아버림. 주된 희생양은 오이캉...


보쿠토는 요리를 더럽게 못 하는데 그런 주제에 의욕만은 충만함. 그러나 야키니쿠를 하겠다며 후라이팬을 잡았다가 부엌에 불을 낸 뒤로 보쿠토에게 주방은 영구봉인되었다...


옷 스타일

오이 : 본인 잘생긴거 잘 앎. 패션 잡지나 인터넷 찾아보고 간지나게 입고 다님.

보쿠 : 오이캉만큼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무난하게 잘 입음.

쿠로 : 못 입는 건 아님. 다만 같은 옷을 한달째 입고 다님...

스가 : 넌 그냥 벗고 다녀라.

쿠로랑 스가 옷 입는 거 보다 못한 오이캉과 보쿠토가 나름대로 코디를 해 줬지만 일주일도 못 가고 원상복귀함. 보쿠토는 스가의 새우 티셔츠를 갖다 버리고 싶고 오이캉은 쿠로의 형형색색 츄리닝을 태워버리고 싶어함.


같이 살게 된 지 얼마 안 됐을 때 샤워하고 나온 도쿄즈를 본 미야기즈는 그대로 누구냐고 물어봤었다


이와쨩 놀러오는 날은 집 대청소 하는 날. 넷 다 청소 지지리도 안 해서 집이 항상 돼지우리 되기 직전 상태라 가끔 이와쨩이 놀러오면 넷을 실컷 부려먹으며 청소하고 감.


집들이 할 때 총체적 난국이었겠짘ㅋㅋㅋㅋㅋㅋ. 카라스노 세이죠 네코마 후쿠로다니 네 학교 애들이 복작복작하게 모여서 놀다 갔으니 그 집은 초토화가 됐을 것... 그 뒤에 치우느라 개고생 했다고 함.


오이 쿠로 보쿠 셋은 벌레를 무서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벌레가 나오면 괴성을 지르며 스가를 찾음. 근데 넷은 평생 모를 거임. 그 집에는 바퀴가 알을 깠다는 사실을...


담력은 의외로 보쿠토가 제일 세다. 세다기보단 둔해서 뭔가 이상해도 아무것도 모름. 다음은 스가. 의외로 쿠로도 겁이 많고 오이캉은 공포영화 보고 나면 기절함. 다음날 후유증도 심하게 앓음...

근데 이건 스플래터 영화 볼 때 얘기고 귀신 나오는 거 볼 때면 셋 다 꼼짝없이 스가 뒤에 숨어서 본다.

사실 이쯤 되니까 내 안의 스가 어떤 캐인지 모르겠고<


전에 집 근처에서 계란을 싸게 판 적이 있어서 눈 돌아간 쿠로가 두 판을 사 온 적이 있음. 근데 그 날 넷 다 계란 두 판씩 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세 달동안 먹음...


보쿠토가 땡깡부려서 넷이 자유이용권 끊고 놀이공원 간 적 있음.  그 때 스가 오이 쿠로 셋은 현타 와서 여친이랑 와야 할 놀이공원을 왜 집에서도 보고 학교에서도 보는 징그러운 놈들이랑 와야 했나 진지하게 생각함. 근데 결국 신나게 잘 놀고 감.


항상 식사 준비는 쿠로 오이 둘이 하고 정리랑 설거지는 보쿠 스가 둘이 함.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스가는 음식을 100% 자기 취향에 맞춰서 하고 보쿠토는 생화학 무기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각각 자신있는 집안일

스가 : 빨래. 뽀송하게 잘 함. 개는 것도 칼각.

쿠로 : 역시 요리. 과부터 조리 관련임.

오이 : 분리수거. 타고난 눈썰미로 칼같이 함.

보쿠 : 설거지. 그릇에서 빛이 남.

그리고 넷 다 청소는 지지리도 못 함.


도쿄즈 둘이 술마시고 꽐라돼서 집에 온 적 있음. 그 때 보쿠토는 사족보행 하곸ㅌㅌㅌㅊㅌㅊㅌㅌㅌ 쿠로는 끈적하게 오이캉이랑 스가한테 오던 거 거부당함. 그 때의 동영상은 미야기즈 폰에 고이 모셔져 있고 뭔가 뜯어낼 때 유용하게 사용함.

及 쿠로링-. 오이카와씨한테 우유빵 사 줄 수 없습니까?

黑 나 돈 없...

及 (동영상 재생)

黑 지만 우리 토오루쨩을 위해 우유빵쯤 얼마든지 사줄 수 있지

사실 그 영상 알 사람들 사이에선 다 퍼져 있음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ㅋ.


日 스가씨랑 대왕님이랑 쿠로오씨랑 보쿠토씨 같이 사신대요!

澤 (그 집 터진다)

縁 (그 집 터진다)

月 (그 집 터진다)


네 사람 학과

스가 : 회화과. 이름보다 회화과 예쁜이로 유명함. 회화과 문 열고 니가 회화과 예쁜이냐? 하면 당황하는 게 예쁨.

오이 : 산업디자인과. 타고난 잘생김 덕분에 학교 페이스북에 자주 등장함. 다만 야작을 하는 날에는 좀비가 된다...

쿠로 : 호텔조리과. 본인은 별 생각 없었는데 실력 좋아서 얼떨결에 들어옴. 요리하고 있으면 룸메들이 와서 한 입만 달라고 쳐다봄.

보쿠 : 체육학과. 성적 오질라게 나빠서 저거 대학은 갈 수 있을까 했는데 스포츠 추천 전형으로 붙음.


스가랑 오이캉이 야작때문에 학교에서 밤 새는 날이면 쿠로랑 보쿠토는 술마시면서 깽판침. 그리고 안 치우고 있다가 야작 끝내고 온 오이캉한테 점프서브로 등짝 맞음...


노래방 가면 부르는 거

스가 : 평범한 대중가요. 주로 댄스곡.

오이 : 걸그룹 노래. 안무를 통으로 외우고 음방에서 걸그룹 멤버들이 애교 부리는 것까지 그대로 해서 다들 질색함.

쿠로 : 평범한 대중가요 2. 스가랑 다르게 발라드 취향.

보쿠 : 도라에몽(CV. 킴료)

그러나 가끔씩 스가랑 쿠로 폭주하면 디지몬 ost나(CV. 미유) 순정만화 ost(CV. 나캄)부름. 그 영상들은 어김없이 보쿠랑 오이 폰에 찍힌다. 물론 스가와 쿠로 폰에도 보쿠랑 오이가 도라에몽이랑 포뇨 부른거 찍혀있음ㅋㅌㅌㅋㅌㅋㅌㅋㅌㅌㅌㅋ.


겉으로 보기엔 스가가 세 사람에게 눌려 사는 것 같지만... 실상은 세 명 누르고 그 위에 스가사마 군림해 계심.


수면 시간

스가 : 6~7시간.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새 나라의 어른이.

오이 : 8~9시간. 아침잠에 약함.

쿠로 : 7~8시간. 스가랑 비슷하나 아침에 힘들어 함.

보쿠 : 9~10시간. 깨워도 안 일어나서 맨날 버리고 감.


아플 때 이유

스가 : 환절기에 한두번 가볍게 감기 걸림.

오이 : 꽃가루 알레르기 심함. 그래서 봄 싫어함.

쿠로 : 가끔씩 무리하다 몸살 남. 주로 여름과 겨울에.

보쿠 : 태어나서 감기도 걸려본 적 없음.


넷 다 운동했었으니까 학교 체육대회 같은 거 하면 항상 불려다니겠지

스가 : 팔씨름. 하얗고 말라서 만만하게 봤다가 역으로 당함.

오이 : 마라톤. 지구력 체력 좋아서 항상 순위권.

쿠로 : 단거리 달리기. 큰데도 잘 뛰어다님.

보쿠 : 닭싸움. 크고 힘 세고 체력 좋아서 쓸고 다님.


넷은 아직 1학년이고... 보쿠토를 말려 줄 아카아시는 아직... 고등학생...이ㄷㅏ....


스가랑 오이는 야작하느라 새벽에 집에 올 때가 있는데 그 때 라면 끓이면 도쿄조 둘이 깸. 그리고 한 젓가락만 먹는다던 라면은 전부 사라져 버림(왈칵)


알바

스가:학교 사무보조. 빠릿빠릿해서 조교들이 예뻐함.

오이:학교 앞 카페. 저녁타임 알바생 잘생겼다고 소문남.

쿠로:집 근처 편의점. 왠지 손님들한테 무서움 당하고 있음.

보쿠:그런 거 안 함.

사실 보쿠토는 전에 학교 근처의 빵집에서 알바를 했던 적이 있으나... 3일만에 잘렸다...


주말이면 넷이 모여 앉아서 게임을 하는데 항상 꼴찌는 오이캉이 함. 제일 잘 하는 건 쿠로고 스가랑 보쿠토가 엎치락 뒤치락 함.

사실 쿠로는 게임 자체엔 별 흥미 없는데 맨날 켄마가 하는 거 보다 보니까 저절로 실력이 늘게 된 케이스. 그래서 오이캉이랑 보쿠토는 더 억울해 함.


잠버릇

스가:구석에서 웅크리고 잠. 가끔 좀 불쌍함...

오이:팔로 눈 가림. 정좌로 누워도 아침이면 꼭 올라가 있음.

쿠로:베개 사이에 머리 끼우고 잠. 덕분에 헤어스타일이 항상 똑같음.

보쿠:옆사람한테 안김. 주된 피해자 쿠로.

보쿠토는 가끔씩 잠꼬대를 하는데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 같이 살게 된 지 얼마 안 됐을 때 갑자기 잠꼬대로 헤이헤이헤이!!! 하고 소리질러서 놀란 스가 오이 쿠로가 벌떡 일어났었다. 그 뒤 세 사람은 보쿠토 얼굴에 낙서하는걸로 복수함.

그리고 보쿠토는 그 사실을 모르고 학교에 가는데...


최근의 고민

스가:룸메들이 양말을 뒤집어서 벗어놓는 것.

오이:룸메들이 쓰레기를 아무렇게나 버리는 것.

쿠로:보쿠토가 자꾸 부엌에 들어오려 하는 것.

보쿠:아직도 고민을 한자로 어떻게 쓰는 지 모름.


넷은 학교 근처의 오피스텔에서 방값을 나눠서 내며 사는데 언제는 윗층에서 층간소음이 너무 심해서 쿠로가 조금만 조용히 해 달라고 올라간 적이 있음. 근데 윗집 사람이 쿠로 얼굴만 보고 쫄아서 얼마 뒤에 이사가버림ㅋㅋㅌㅌㅋ 셋은 아직도 그거 갖고 놀림.


넷 중 제일 살림꾼은 쿠로. 장 보러 갈 때면 이거 사 달라고 조르는 아들 셋을 키우는 느낌이 드는 것 같음...

菅 쿠로오 저거 사자!

及 텟쨩 오이카와씨 이거!

木 나 이거 사줘!!!!!!!!(쩌렁쩌렁)


보쿠토는 설거지를 기가 막히게 잘 함. 쿠로랑 스가가 자기 눈을 의심할 지경. 언제 아카아시가 보쿠토선배 잘 지내냐고 라인했을 때 설거지 한 사진 보내주니 아카아시는 이게 꿈인가 하면서 자기 볼을 꼬집었다고 함.


좋아하는 술

스가:온니 소주.

오이:호로요이같은 달달한 과일맥주.

쿠로:일본주.

보쿠:이래봬도 도련님. 와인 좋아함.


담배

스가:개꼴초. 펴도 독한 것만 핌.

오이:스가가 피는 거 보고 따라 폈다가 개고생하고 손도 안 댐.

쿠로:가끔씩 피우지난 스가가 피우는 건 너무 독하다...

보쿠:체육학과라 안 피움. 냄새도 싫어함.

사실 스가는 고딩 때 담배피다가 오이캉이랑 마주친 적 있음. 그 때는 안 친한 사이라 서로 모른 척 지나치면서 멘붕했는데 지금은 오이캉이 좀 끊으라고 잔소리를 해 댐...


黒 오늘 보쿠토 코노하네 집에서 자고 온대

菅 기여?

黒 ...?

菅 기냐고

及 스가쨩 도쿄 말로 해 줘

기여 - 그래

기냐고 - 그렇냐고


외박 잦은 순위

공동 1위 스가 오이 : 야작의 노예

3위 보쿠 : 일주일에 여덟번 술약속 있음

4위 쿠로 : 집요정

미야기즈는 매일 술약속때문에 나가는 보쿠토 보고 행복에 겨운 놈이라고 욕하며 야작 할 듯ㅋㅋㅌㅋㅌㅌㅌㅋ.


스가가 사투리를 많이 써서 오이캉은 안 쓰는 척 하지만 가끔씩 본인도 모르게 튀어나오지 않을까

及 이것 좀 데피주세요

직원 ???

及 데피주세요 이거

직원 ?????

木 데워주세요

룸메의 사투리에 익숙해짐


왠지 보쿠토는 살면서 도쿄 벗어나 본 적 없을 거 같다. 그래서 미야기즈가 본가 내려가는 얘기 하고 있으면 반짝반짝 하면서 쳐다보고 있을 듯. 그러다 방학 때 따라 내려가서 스가네 집이랑 오이캉네 집이랑 한 번씩 자고 올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 옆엔 쿠로도 있음.

그리고 보쿠토 미야기에서 자고 왔다고 아카아시한테 자랑 할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

木 아카ㅏㅏ아시!!! 나 지금 미야기다! 오이카와네 집에서 잘 거야!

赤 그 얘길 왜 굳이 지금, 이 때 하시는데요...?(시험기간)

그리고 미야기 온 김에 히나타랑 츳키 보고 가려고 했는데 시험기간이라서 못 보고 풀죽어서 감.

그리고 나중에 술 마시면서 풀림. 넷 중에 술 제일 약한데 제일 좋아함.


도쿄즈는 더위에 약하고 미야기즈는 추위에 약함. 그래서 여름에 도쿄즈는 속옷만 걸치고 돌아다니고 겨울에 미야기즈는 코타츠 밖으로 안 나옴.

추위에 약한 스가지만 눈은 좋아할 듯. 눈 오면 옷 바리바리 껴입고 나가서 보쿠토랑 눈싸움 하고 있음. 쿠로랑 오이캉은 눈 별로 안 좋아함.


스가랑 같이 매운 거 먹으러 갔던 보쿠토는 그 날 저승 가서 염라대왕이랑 썸 타고 옴.

스가는 보쿠토가 한 카레 먹고 비슷한 경험을 했었다...


남자 넷이니까 옷 같은것도 서로 돌려 입고 그러겠지. 쿠로랑 오이는 서로 옷 사이즈가 비슷한데 스가에겐 셋의 옷이 너무 크고 보쿠에겐 너무 작다.

그리고 오이는 극혐하지만 나머지 셋은 서로 팬티도 돌려입는...ㄷ...ㅏ....

Comments